2019 쌍용 티볼리 에어 비교분석 vs 저렴한 이용법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는 SUV는 갈수록 수요가 커지고 있지요. 여기에 새롭게 등장한 티볼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연비 좋은 국산차 티볼리는 쌍용의 효자 차종이지요. 감각적인 디자인에 주행 성능도 괜찮아서 젊은층, 여성분의 호응을 얻고 있는 차량이에요.
2019 쌍용 티볼리 에어는 브레이크가 부드러워 급제동 시에도 원하는 만큼 제동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외관도 오렌지팝, 실키화이트펄을 추가하여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졌어요.
그럼, 2019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가격을 비교 분석하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먼저 2019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표를 보겠습니다.
출고가격을 정리한 표예요. 1,876만원~2,661만원으로 출시가가 정해졌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구매한다면 가격이 다르지요. 보통 할부로 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할부 구매 시에는 초기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할부 이자가 들어가고, 차량가의 7%인 취등록세, 자동차세 등이 포함됩니다. 먼저 할부 이자는 어느 정도 드는지 계산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서 1.6디젤을 2,484만원에 구입한다고 해요. 이것을 저금리 5%로 4년간 전액 할부로 구매했을 때를 계산해 봤어요.
납입해야 할 할부 이자는 약 261만원이 넘습니다. 그럼, 취등록세는 얼마나 될까요?
약 173만원의 취등록세가 계산되네요. 할부 이자와 취등록세를 포함해서 자동차세와 각종 옵션료가 추가되면 약 700만 원 이상의 추가 비용을 생각해야 하지요.
차가 마음에 들지만 추가 비용을 생각하면 할부 구매하는 게 부담스럽습니다. 그럼, 비용 절감을 하며 자동차를 이용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신차 장기렌트를 이용해 보세요.
장기렌트는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고, 신차 판매율보다 장기렌트가 앞선 추세입니다.
장기렌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초기 비용이 적게 드는 점이에요. 자동차세, 취등록세가 들어가지 않고 각종 옵션료가 없으니, 그만큼 절감할 수 있지요.
동일한 차량을 할부 구매할 때와 장기렌트 이용 시를 분석해 보면 총지출 비용이 절감된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밖에 장기렌트 장점을 든다면 사고 발생 시에 렌트 회사에서 모두 처리해 주며, 차량 정비도 렌트 회사에서 해주는 편리성을 들지요. 사업차량은 계산서 발행으로 100% 비용 처리를 할 수 있고요. 장기렌트 이용 후에는 인수도 가능합니다.
총지출을 계산했을 때에 장기 렌트카로 2019 쌍용 티볼리 에어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저렴한 방법으로 이용하고 렌트 후에 인수하는 방법도 좋지요.
특판활용
일반 차량 구매의 경우, 대리점 가격은 똑같지만 국내 장기렌트 업체는 20여 군데가 가격 경쟁이 치열해요. 견적을 많이 받을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서, 내가 타고 싶은 차량이 특가로 나왔다면 연간 100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장기렌트카 업체를 찾아다니면서 견적을 받아서 가격 비교하면 보다 싸게 차를 이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일반인이 발품을 팔아가면서 10여 군데 이상 견적 받는 것은 쉽지 않아요. 더구나 특가 차량 정보를 얻는 건 더 어렵고요. 그래서 다음을 이용해 보세요.
위는 손쉽게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2019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표를 받아 저렴한 곳을 선택할 수 있지요. 특가 차량이 나올 시기를 맞춰서 정보를 제공해 주기도 해요.
2019 쌍용 티볼리 에어 구매 의향이 있는 분이라면 대리점 견적을 받아 보세요. 그리고 위 사이트를 통해서 2019 쌍용 티볼리 에어 비교견적을 받아서 저렴한 곳을 이용하십시오.